고충처리안내
무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 서비스이용 중 불편 및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고충상담신청서를
작성하여 고충처리 함에 넣으시거나 복지관 상담실로 방문하시면 최대한 신속하고 책임감 있게
처리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.
☞ 이용자 고충접수 방법
- 복지관 층별(1층 로비, 2층 강당입구)로 설치되어 있는 고충 처리함에 고충처리신청서 작성 후 투입
- 복지관 1층 상담실 내 직접적인 상담
- 복지관 전화상담
- 복지관 이용자간담회 참여를 통한 의견 제시
☞ 이용자 고충처리 절차
- 이용자 고충 접수 ⇒ 해당부서 전달 및 논의 ⇒ 고충처리위원회 소집 및 회의 ⇒ 고충처리결과 공고 및 직접 통보
☞ 문의 : 061) 454-4563(상담사례지원팀 최소란)
이용자 권리증진 및 비밀보장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복지관은 이용자의 고충처리에 대해 성실히 임하고
있으며 고충 제기로 인한 불이익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.
여러분의 작은 목소리도 경청하는 무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