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충처리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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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안군
장애인종합복지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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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은 기적을 이룹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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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 서비스이용 중 불편 및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고충상담신청서를

작성하여 고충처리 함에 넣으시거나 복지관 상담실로 방문하시면 최대한 신속하고 책임감 있게

 처리하여 드릴 것을 약속드립니다.

 

 

이용자 고충접수 방법

  - 복지관 층별(1층 로비, 2층 강당입구)로 설치되어 있는 고충 처리함에 고충처리신청서 작성 후 투입

  - 복지관 1층 상담실 내 직접적인 상담

  - 복지관 전화상담

  - 복지관 이용자간담회 참여를 통한 의견 제시

 

이용자 고충처리 절차

  - 이용자 고충 접수  해당부서 전달 및 논의 고충처리위원회 소집 및 회의 고충처리결과 공고 및 직접 통보  

 

문의 : 061) 454-4563(상담사례지원팀 최소란)

 

 

이용자 권리증진 및 비밀보장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복지관은 이용자의 고충처리에 대해 성실히 임하고

있으며 고충 제기로 인한 불이익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.

 

여러분의 작은 목소리도 경청하는 무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. 


무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

주소:[58520]전남 무안군 무안읍 공항로 148-18/대표전화:061)454-4560
팩스:061)452-9838/E-mail:muanjb@hanmail.ne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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남악·오룡발달장애인주간활동·방과후서비스센터

주소:[58567]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동로16번길 31 한승프라자 2층/전화:061)281-4560
팩스:061)285-456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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